


할매 맥주, 이자카야, 헌팅포차까지.
약간의 겉모습만 다를 뿐
자세히 들여다 보면 모든 것이 같은
매너리즘에 빠진 풍류 문화의 시대.

한 차원 다른 카테고리인
'여행 테마'로 브랜딩을 시작한 '홍콩포차'
홍콩야시장의 멋진 밤 풍경과
홍콩 푸드 페스티벌을 모티브로
특유의 감성을 감도있게 완성 했습니다.




따뜻한 국물 요리로 속을 달래고
밥 생각나는 이색 요리로 배를 채우며
상큼한 디저트로 마무리 하는
'주점 종합 세트'.


브랜드 론칭 6개월만에 놀라운 속도로
전국에 알려지고 있는 '홍콩포차발 감성'.
'홍콩포차'가 국내 주점 시장의
'새로운 주인'이 될 것임을 확신합니다.





젊음의 메카 '건대'까지 사로잡고 이제 전국의
모든 핫플 상권을 향해 홍콩포차가 달립니다.
대한민국 주요 상권에서 홍콩포차 안테나 매장을
창업하시는 분들께 파격적인 혜택을 지원합니다.


-
주요 소비 계층의 니즈와 이동 동선등을
분석하고 가성비 뛰어난 상권을 제안합니다. -
해당 지역의 임대료 수준을 면밀히 파악한 후
가맹점에 유리한 조건의 계약을 위해 직접 협상을 진행합니다.
외식 사업 20년 운영 노하우
간결하고 체계적인 교육 매뉴얼로
누구나 쉽게 전문가가 될 수 있습니다.
미투브랜드가 성행하는 현재의 시장에서 가맹점을 지키기 위해
개발한 모든 시스템에 관해 법적인 보호를 받고 있습니다.
가맹점의 매출 극대화라는 선명한 목적.
탄탄한 운영과 빠른 성장을 위해 정기적으로
슈퍼바이저를 파견합니다


